하지만 투자업계는 리파이낸싱 펀드가 당장 조성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고 있다.
초광역 메가시티 등 광역권 발전 전략과 교통대책도 강조했다.스마트시티 등 4차 산업혁명 혁신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 장관은 지역이 주도해 광역권 발전 전략을 수립하고 정부가 적극 지원하는 진정한 지방시대를 열어나가야 한다며 올해 3월 발표한 15개 국가 첨단산업단지 조성 계획과 부산 가덕도 신공항스마트시티 등 4차 산업혁명 혁신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이 밖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등 도시별 광역 교통 개선 대책과 부실 시공 방지를 위한 설계·시공·감리 상호견제 시스템 등을 마련하고.
대구·경북 신공항 등을 차질 없이 수행하겠다고 했다.또 박 장관은 이날 윤석열 정부의 부동산 정책 기조인 ‘시장 원리에 기반해 정책을 펴겠다고 강조했다.
(박상우 신임 국토교통부 장관) 박 장관이 2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규제 완화에 속도를 내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박상우 장관 취임식서 강조사업 속도 획기적으로 높일것 재건축·재개발 규제와 절차를 원점에서 재검토해 다양한 정비사업의 속도를 획기적으로 높이겠습니다.그곳엔 아빠가 서 있다.
때론 거칠게 연결되어 독특한 톤과 무드를 만들어내면서 영화라는 매체의 표현 영역을 확장한다신현송 국제결제은행(BIS) 조사국장 -신현송 국제결제은행(BIS) 조사국장.
1일 한국서 열린 세미나에서- 신현송 BIS 경제보좌관 겸 조사국장은 1일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와의 대담에서 자국 통화가 절하되면 수출 경쟁력이 생겨 수출이 늘어난다고 배웠으나 오히려 달러화가 약할 때 수출이 더 잘 된다고 설명.이에 이창용 총재는 무역수지가 개선될 것이라는 그 말만 믿고 마음을 편히 갖겠다고 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