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영 마이너 갤러리|손흥민에 웃은 메가커피…이강인 광고 내린 아라치 치킨

손흥민에 웃은 메가커피…이강인 광고 내린 아라치 치킨

2024-11-18 13:45:17

편집: admin

지난주 보도에 따르면 이는 사실이었고.

덕분에 옛 기억을 환기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서사로도 흡입력을 더한다.일본에서 인기 만화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는 것은 당연한 수순.

손흥민에 웃은 메가커피…이강인 광고 내린 아라치 치킨

이들은 정말로 예전 모습 그대로였다『예수님의 해학』 참조) 복음서를 읽어보면 예수가 제자나 민중들과 나누는 대화 속에서 아주 쉽고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고 해학적인 언어로 말씀하시는 것에 놀라곤 한다.길가에 죽은 개 한 마리가 널브러져 있었는데.

손흥민에 웃은 메가커피…이강인 광고 내린 아라치 치킨

오늘 우리 앞에도 삶의 난관이 은산철벽처럼 첩첩하다.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다니! 이런 얼토당토않은 농(弄)을 하신 예수의 눈에 빛나는 해학의 불꽃을 보고 제자들은 모두 깔깔대고 웃었으리라.

손흥민에 웃은 메가커피…이강인 광고 내린 아라치 치킨

우리가 유머와 해학의 감각을 지니려면 우리의 존재 자체가 공기처럼 가볍고 자유로워야 한다.

이렇게 말한 이가 바로 예수였다고 아랍 민담은 전해주고 있다.그래서 지난해 말 챗GPT가 큰 관심을 모았을 때 이건 어쩌면 빙의 복수일지 모른다는 얘기가 나왔는데.

MS가 아무리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어 빙을 홍보해도 오히려 역효과만 내며 사용자들의 외면을 받았다.챗GPT가 들어간 새로운 빙이 구글을 위협하게 될 것이라는 추측이 많다.

구글 창업자들은 애초에 검색 엔진으로 사업을 하기보다 야후나 MS에 팔 생각을 했었다.검색 광고 수익을 놓치게 된 MS는 뒤늦게 빙(Bing)이라는 검색엔진을 개발해서 검색 시장의 일부를 차지하려 했지만 역부족이었고.